본문 바로가기

JOHNNYS

151116스캇토 재팬 아베 아란 움짤





시작은 뒷문남 아란이로!

뒷문에서 잘생긴 애가 저렇게 웃고 있으면 매우 좋쟝ㅠㅠ








자기 여친이 딴 애랑 대화하는 것 보고 분노하는 아란이

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여자애한테 이제 끝이라는 식으로 얘기하는데ㅋㅋㅋㅋ

아 진짜 스토리 쫌 병맛ㅋㅋㅋ

내용 보면 여자애도 그렇고 아란이도 그렇고 레오도 그렇고 셋 다 제대로 된 애가 없음

다 이상해ㅋㅋㅋ









암튼 나쁜남자(똥차남)역할의 아란이가 레오한테 설득당하고









여자애 다시 불러서









다시 붙자고 얘길 해보지만









하? 이미 끝났음ㅇㅇ여자애는 바뱌-

그러게 있을 때 잘해야지

이 병맛스토리의 주제는 있을 때 잘하라는건가보다ㅋㅋㅋㅋ









암튼 얼굴 열일한 아란아 수고했어ㅠㅠ

교복 아란이는 옳쟈나여ㅠㅠㅠ

짧았지만 골든버라 재연 배우로 나와서 진짜 너무너무 좋앗쪙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