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RAMA

근거리연애zero 01화 캡쳐(아베 아란 x 키시 유타)




하 쟈단계는 끝이 없쪙

아란이와 키시에게 덕통당한 드라마ㅋㅋㅋ










시작은 겡끼발랄하게 뒤에서 쫓아오는 키시








슬금슬금








"오하요"

여자목소리 흉내내는 키시ㅋㅋㅋㅋㅋㅋ








"카나타 너 말야ㅋ"

당연히 키시인줄 아는 아란이








"사스가 하루카."

너 목소리 못알아보는게 더 이상할듯ㅇㅇㅋㅋㅋㅋ








자기한테 이럴사람은 너밖에 없다니깐








키시빼로♥








"기모찌 와루이ㅋ"

ㅋㅋㅋㅋㅋㅋ단호박








미레이 지금 고백받는중이라니깐 아란이 표정

(존좋ㅠㅠㅠㅠ)








결국 현장출동








빵야








소꿉친구라고 등장한 아란이랑 키시ㅠㅠ

이 드라마 현실감 겁나 없음

어떻게 저렇게 생긴애들이 소꿉친구임?ㅋㅋㅋㅋㅋ








미레이가 얘네 먼저 보내려고 해도 다시 뒤돌아서는 아란키시








"너 진짜 미레이 좋아하는거냐.

내가 좋아하는것보다 더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어?"








"이 녀석, 쉽게 넘겨줄 순 없는데."

무슨 소꿉친구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

대사는 에바인데ㅋㅋㅋㅋㅋ걍 아란이 얼굴이 다했음








키시 눈빛레이져쏘는거 짱귀여워ㅠㅠㅠ








결국 남자애 쫓아내고 자기들끼리 하이파이브

이 장면 좋다 뭔가 딱 청춘같아ㅠㅠ








"말했잖아. 미레이의 첫키스는 내가 정할래."

아 뭐래 왜 이래 제발 이러지마ㅠㅠㅠㅠㅠ








너네가 뭔데 그러냐니까 하루카사마 카나타사마라고ㅋㅋㅋ

키시 표정 짱귀엽쟈나ㅠㅠㅠㅠ








같이 학교로 뛰어가는 세 명





근거리연애 보기 전엔 그냥 설레는 청춘 학원물 이런걸 줄 알았는데 그런게 아니였다ㅠ

조금 답답하기도하고 무겁기도하고 짜증나기도하고ㅋㅋㅋㅋ

뭐 아무튼 결론은 아란이 존잘ㅠㅠ키시 귀여워ㅠㅠ

맨 마지막에 나오는 스즈키 아이리 존예ㄷㄷㄷㄷ

아 아란이는 왜 97인가요

왜 아란이는 오빠가 아니지?ㅋ큐ㅠ


오늘도 내 쟈니스 폴더는 늘어만간다

내가 좋아하는 감쟈들 다 데뷔해서 데뷔조폴더로 옮기자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