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JOHNNYS

160111変ラボ (헨라보) 테고시 유야 움짤



보쿠가 이키마시따!!!

시작은 연구원 가운 입은 테고시로(´・ш・)

테고시 입 꾹 다무는거 씹덕이쟝!ㅠㅠ









이번 헨라보 보면서 테고시 웃는 장면이 되게 많았는데

이렇게 얼굴 근육 다 쓰면서 으컄컄 웃으면 보는 사람도 기분좋아짐♥








과장 쪼끔 보태서 자기 얼굴만한 돋보기 손에 들고있는데 짱귀여워8ㅅ8









(・ш・`)









별거아닌데 멍뭉미뿜뿜8ㅅ8









헨라보 진짜 별의별 방법으로 스트레스 주려고 함ㅋㅋㅋㅋ

퀴즈 답만큼 버저 누르는건데 Q: 올해 몇년도?ㅋㅋㅋㅋㅋ









100 더 세서 틀린 테고시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외국인 형 발음듣고 빵터짐 꺄♥









마지막은 미소짓는 테고시랑









고개끄덕이는 짤로 끝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