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JOHNNYS

160129뮤직스테이션 HiHi Jet 움짤,캡쳐

하시모토 료, 이노우에 미즈키 움짤



시작은 하이하이제트 단체 움짤로!

감자들 왜 이렇게 귀여울까 8ㅅ8









감자들 다 시선이 다른게 귀여워서ㅋㅋㅋㅋㅋ









하바쨩은 뭔가 쑥쓰쑥쓰해보이는게 넘나 귀여운것ㅠㅠㅋㅋㅋㅋ









끄덕끄덕









하시못쨩 눈동자 굴리면서 토크 경청하는거 귀여워죽겟쟝ㅠㅠㅠㅠ오구오구

미즈키는 듬직해보이고 예쁘다♥









멍뭉멍뭉해 8ㅅ8









하시못쨩 미즈키 투샷 키타!









캡쳐 별건없는데 그냥 뭐 하나라도 버리긴 아까워서ㅋㅋ

하시미즈 좋아요 하시미즈bb










마지막은 북치는짤로ㅋㅋㅋㅋㅋㅋㅋ

애들 얼굴 제대로 보이지도 않는데 뭐 하나라도 버리긴 아까워서22









무대가 많이 미끄러웠나본지 애들이 한번씩은 넘어졌는데

특히 이가리 넘어질 때 맘이 아팠다ㅠㅠ

평상시에 넘어지는 일 거의 없이 다들 롤러 잘 타는 애들인데ㅠ

미디어 출연일 때 이렇게 된게 안타깝고 아쉽고..ㅠ


얘들아 수고많았어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