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JOHNNYS

NEWS LIVE TOUR 2015 WHITE 中 MR.WHITE 테고시 유야 움짤,캡쳐





시작은 테고시 등장짤로

원래는 콘서트 짤 찌려고했는데 놑북이 꾸져서 캡쳐 넘나 버벅거림 ;ㅁ;








깐테고 존멋조녜 존나멋있고 존나예뻐

2D미 낭낭해서 겁나좋음 8ㅅ8

의상까지 시너지효과로 진심 만화속에서 막 튀어나온것같쟝!








개인적으로 테고시 머리 긴거 넘나 좋아함!!

작년에 MR.WHITE 활동할 때 긴테고 청순해보이고 예뻐서 좋았음ㅠㅠ

덮테고는 겁나 청순했고 깐테고는 레알 키라키라ㄷㄷ








찡긋 (´・ш・)








늘 무대에서 예쁜 모습 보여주는 테고시가 너무 예쁘고 좋다♥








아 이게 진짜 등장짤임ㅋㅋㅋㅋ

보정때문에 넘나 토시오같은것ㅋㅋㅋㅋ

난 이 토시오미 좋아함ㅋㅋㅋㅋㅋㅋ








마지막 움짤은 키라키라한 쟈 아이도루 테고시로 (´・ш・)









원래는 여러무대 움짤 한번에 올리려고했는데 분량도 너무 많아지고

이 때 테고시 비쥬얼이 워낙 열일해서 캡쳐 버리기도 아깝쟝! 걍 한 무대 기준으로 올림








머리 복슬복슬하니 조녜쉬마ㅠㅠ








진정한 돌캡쳐의 묘미는 바둑판이지ㅇㅇ














좋은건 계속보자ㅇㅇ









((요즘 원형캡쳐에 맛들렸음))




















마지막 캡쳐는 테고시 토시오짤로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