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RAMA

N을 위하여 01화 캡쳐



N을 위하여 1화에서 스고이 부분이 왜 이렇게 좋을까ㅠㅠㅠ

귀차니즘때문에 이제야 캡쳐하네ㅠㅠ







원래 자리는 나루세군 앞자리인데 자기랑 바꿔달라는 스기시타






맨 뒷자리 앉기 성ㅋ공ㅋ








주섬주섬 가방에서 꺼낸 장기 종이






"장기 지금도 하고있어?"






"최근에 다시 시작했는데 잘 안되네."






"몇 수로 끝내야 돼?"






"3수"






종이 보더니 자기가 가져가는 나루세군










혼자 슉슉 풀더니 휙 주는 나루세








"스고이 나루세군"

나나가 칭찬하니까






쑥쓰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

끄아ㅠㅠ쿠보타 쑥스러워하는 표정 존좋ㅠㅠㅠ








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또 한참 장기 열중인 두 사람ㅋㅋㅋ








"스고이!!"






탁! 교사가 눈치주니까 쭈굴쭈굴모드ㅋㅋㅋ








이제 조용히 샤프펜 들고 딸깍딸깍 끝에 세 번 누르면서

"스.고.이."






칭찬 듣고 햇살돋는 미소 짓는 쿠보타ㅠㅠ나루세군ㅠㅠㅠ








또 장기 풀어서 스기시타에게 전달






이거이거 손으로 건네고 받는 부분 좋음ㅠㅠ








또 샤프 세 번 딸깍딸깍

'스.고.이.'






샤프소리 듣고 살포시 미소짓는 나루세군ㅠㅠ






'스.고.이.'






활짝 웃는 스기시타 상큼하쟈나ㅠㅠ과즙나올듯ㅠ



어느 하나에 몰두하는 집중력 부족으로 인해 드라마 이것 저것 많이 건드려서ㅋㅋㅋㅋㅋ

몇 달 내내 N을 위하여 3화까지만 본 상태라 잘은 모르겠는데 우선 ost 너무 좋다ㅠㅠ

쿠보타 잘생겼고 에이쿠라 나나..N을위하여 연기 잘하쟈나...스기시타ㅠㅠㅠ

암튼 고딩때 둘 모습 존좋bb 스고이부분 레알 존좋ㅠㅠ